BLOG

2018년 3월 7일

6세 영어인터뷰 영상, Why we love English Musicals Korea


만 5세, 작년 8월 경 햇살이는 영어뮤지컬 팀에 영어 인터뷰를 진행했다. 사전 통보를 받지 못하고 당일 도착하고 연락을 받았던 것. 그런데 준비라도 했었던 것 처럼 마침 엄마표로 만들었던 트롤 머리띠(Handmade Troll hair)와 예쁜 드레스를 입고 갔더니 마치 주인공이라도 된 듯 뿌듯했던 것..


이곳을 드나드는 아이들 중 좀 더 적극적인 부모들의 아이들이라고 해야할까? 연락받은 사람은 총 5명 이었던 것 같고 모두 페이스북을 통해서 활발한 교류를 하고 있는 가족들이다.

모두 8세~9세 언니들 틈에 껴 6세였던 햇살이.. 하지만 덩치는 초등 2학년 수준...


영어인터뷰는 1대1로 부모없이 진행되었다. 워낙 성격이 밝은 아이라, 걱정은 그닥 하지 않았었지만 또 인터뷰는 인터뷰인지라 살짝 긴장하는 모습이 역력했는데, 얼마전 완성된 영상을 보니 안심하였다.


무대에서 카메라와 마주하며, 인터뷰를 했는데 끝나고 나서 "엄마 나 잘했어?"라고 하는 모습이 생각난다.


워낙 하고 싶은 말이 많은 아이라, 더 많은 얘기를 풀어놓았으리라 본다..
하나의 추억이 된 잉글리쉬뮤지컬코리아 팀의 "Why we love English Musicals Korea".

한편 햇살이는 그동안 봐왔던 영어뮤지컬 가운데 '정글북'이 가장 좋다고 말했다. 5세 초기에 봤던 거라 주인공 중 정확히 늑대였는지 사자였는지 기억이 정확하지 않았나보다. 무서운 사자의 모습에 무서워서 눈을 감았던 기억도 난다.


주인공이었던 카일은 지금은 친구같은 존재가 되었다.
어쨌든 출연 영상을 보니 결과를 알수 없는 끝을 향해 열심을 다했었던 내 엄마표 영어가 옳은 선택이었구나~ 하는 생각이 든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

Related Posts

박진영 구원파 변기춘 디스패치 박진영 부인은?

가수겸 JYP 대표 박진영 구원파라는 증거가 디스패치에 의해 포착되었습니다. 특히 박진영과 함께 한 연예인이 얼마전 둘째를 출산해 화제를 모았던 욘사마 '배용준'이라는 사실이 놀랍네요. 박진영과 배용준은 배용준이 배우 박...